스픽 무료체험 방법 및 주의사항 (AI 영어 회화 어플)

안녕하세요? 부자 삼촌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스픽 무료체험 방법과 무료체험에 신청하기 이전에 주의해야할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추가로 체험이 끝나고 자동결제가 이루어지기 전에 미리 구독 취소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해 드릴테니, 참고하셔서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스픽 무료체험 주의사항

스픽 멤버십연간 가격(1년)월간 가격(1개월)
스픽 프리미엄 가격129,000원29,000원
스픽 프리미엄 플러스 가격299,000원69,000원

가장 먼저 스픽 멤버십은 각각 스픽 프리미엄 / 스픽 프리미엄 플러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멤버십 종류와 이용기간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하게 되는 것인데요.

여기서 스픽 프리미엄 플러스는 설날이나 추석 등.. 시기마다 프로모션을 자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시기에 따라서도 추가할인을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무료체험을 진행하시면 할인추가를 받으실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무료체험을 하시기 보다는 가급적 아래의 두 가지 방식 중 하나로 스픽을 체험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결제 후 7일 이내로 환불 요청
  2. 무료체험이 끝나고 계정을 탈퇴한 뒤, 다른 계정으로 결제


첫 번째 방식은 결제 후 7일 이내로 전액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료체험을 하시는 것과 전혀 차이점이 없습니다. 반면, 할인혜택은 그대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스픽(Speak)을 이용하시다가 마음에 들지 않으시는 분들은 환불 요청만 하시면 되시고, 그게 아닌 분들이라면 쭉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다시 한번 정리해 드리자면, 무료체험을 하시게 되면 나중에 결제를 하시더라도 할인혜택을 전혀 받으실 수 없습니다. (원래는 최소 20,000원 이상 무조건 할인이 됩니다)

그러므로 스픽을 체험해 보시거나, 결제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할인코드를 통해서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해당 할인코드에는 현시점의 최대 할인가가 자동으로 반영되며, ‘바로 할인 받기’ 링크를 통해서만 적용됩니다.)

스픽 무료체험 방법

결제할 마음은 없으시고 그저 단순하게 체험만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스픽 무료체험‘을 신청하셔도 무관합니다.

방법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스픽(Speak) 어플을 직접 설치해 주셔야 하며, 운영체제에 따라서 설치 경로가 조금 다르기 때문에, 아래 자신에게 맞는 링크로 들어가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무료체험을 하시더라도 7일 이내로 직접 ‘구독 취소‘를 하시지 않으면 자동 갱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스픽 어플을 처음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 것입니다.

스픽은 회원가입 이전에 몇 가지 질문에 답변을 하게 되는데, 이 질문에 맞는 답을 하시면 AI가 자동으로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스터디플랜을 구성해 줍니다.

따라서 해당 질문에 신중하게 답변을 해주셔야만 AI가 자신의 상황과 수준에 맞는 정확한 학습 커리큘럼을 짜줄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기본적으로 자신이 영어 회화를 배우려는 목적을 선택하고, 추가로 몇 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과 레벨(Levle)을 설정하게 됩니다.

  • 레벨 0 : 입문자/왕초보
  • 레벨 1 : 간단한 자기소개가 가능한 수준
  • 레벨 2 : 일산적인 표현을 이해하고 대답이 가능한 수준
  • 레벨 3 : 자신의 생각을 전달하고, 기본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수준
  • 레벨 4 : 원어민과 대화하는 데 어려움이 없는 수준


AI의 질문에 모두 답변을 하게 되면 맞춤 스터디 플랜이 자동으로 준비됩니다.

스픽의 콘텐츠는 기본적으로 2,000개가 넘게 준비가 되어 있으며, 모든 콘텐츠는 캘리포니아 본사에서 자체적으로 제작이 됩니다.

따라서 촌스럽거나 부적절한 미드식 영어회화가 아닌 실제로 원어민들이 가장 자연스럽게 사용하는 단어들과 억양으로 학습이 가능합니다.


모든 준비를 마치셨다면 ‘지금 바로 들으러가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무료 체험해보고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회원가입 창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회원가입 및 카드정보를 입력하고 나시면 곧바로 맞춤형 플랜 학습이 가능하며, 7일간 자유롭게 이용해 보신 뒤에 최종적으로 결정을 내리시면 됩니다.


그러나 스픽 무료체험은 자신이 직접 해지를 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결제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학습을 원하지 않는 분들은 반드시 직접 해지를 해주셔만 합니다.

스픽 무료체험 취소 과정은 아래 링크의 글을 참고하시길 바라며,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제가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에 질문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Leave a Comment